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담배 끊는 어플 좋네요

!!!!!!!!!!!!!!! 2017. 6. 4. 17:41

오랜만에 금연을 다시 결심하고

금연을 시도하려고 찾다보니

담배 끊는 어플이 있길래 다운받아봤더니 좋네요

이게 제가 금연한 시점부터 하루에 몇개피정도

피는지 정보를 입력하면 얼만큼의 금액을

아꼈는지 알려줘서 돈을 아꼈다는 생각에

제 의지를 더욱 높여주는거 같아서 좋네요

담배 끊는 어플 이런게 있는지 몰랐네요

또 건강상태도 보여주는데 정확한건 아니겠지만

몇일 금연하면 뇌경색 위험도 몇 %가 줄어들고

혈압이나 맥박이 정상화되고 이런거도 나와서

뭔가 금연일이 길어질 수록 성취감이 느껴진다고할까

그런게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될 듯 합니다.

뭐 아직까지는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

얼마나 잘 할지 모르겠지만 여태까지 금연은

3번 시도했다가 최대 한달까지 끊다가 실패했는데

이 담배 끊는 어플을 이용해서 이번에는

완벽하게 끊기를 기원해보겠습니다.

여러분도 금연하시는분들은 어플을 찾아보세요

다양한 어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

아무튼 금연하시는분들 모두 화이팅 입니다.

댓글
공지사항